자주하시는 질문

배송비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크게 아래 3가지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1. 무료배송 (판매자 부담)
2. 
조건부 무료배송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3. 
유료배송 (고객 부담)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약 2~5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마이페이지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주문에 배송지는 한 곳만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을 제외하고는 날짜를 지정하여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2~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준비”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위해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확보가 어려울 경우 “배송준비”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1688-1381)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우선 회원님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초아몰의 경우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1688-138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상품에 따라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부피 또는 재고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님께 배송된 상품을 사진촬영 해주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어떤 상품이었는지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거 및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후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688-13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받은 택배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고 필요 시 고객센터(☎1688-138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88-1381)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초아몰 상품 주문 시 무료 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1.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제외됩니다.

2. 10만원이하 제품은 배송비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일반 택배사는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